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여행 : 경포대, 대관령 양떼목장

by 주나니'-' 2013. 9. 8.

 

개강 전 마지막 주말 동해 바다로 놀러가자는 혁우형의 전화를 받았다

계획에 없던 바다 여행

 

지난 주말에 부산 해운대를 다녀오고 올해 두번째 바다 구경이었다

 

그렇게 혁우형, 영훈이와 함께 남자 셋이서 강원도 동해로 차를 몰았다

 

 

 

 

두시간 반을 달려 도착한 동해바다의 경포대

삼수 때 오고 처음 온거니까 약 6년만이다

 

 

 

 

 

 

 

동해는 바다도 깨끗하고 하늘도 참 신기하다

솜털구름 숑숑

 

 

 

 

 

 

 

 

 

 

 

국토종주 다녀와서 다리가 심하게 탔다

라인이 너무 뚜렷하다

 

 

 

 

 

 

 

 

 

 

 

경포대 구경을 하고 정동진을 향해 달려간다

 

 

 

 

 

오랜만에 돼지 갈비와 소주 한 잔

소주는 너무 쓰다 맛 없다

 

 

 

 

 

 

 

삼각대도 없고 발로 찍은 정동진의 야경

 

 

 

 

 

4만 오처넌짜리 모텔에서 꿀잠을 자고 다음 날

대관령 양떼목장을 가기로 결정

 

동해시청 근처에서 유명한 맛집이란다

보쌈정식 냠냠

 

 

 

 

 

대관령 도착

동해시청에서 대관령 양떼목장은 그리 멀지 않다 한 50km?

 

근데 양떼목장 앞에서 양고기 팔고 있다ㅋㅋㅋㅋ으악

 

 

 

너무 맛있당

 

쫄깃쫄깃

오동통통

고소하고

짭쪼롬

 

 

 

 

 

 

 

귀여운 양 인형들

사고 싶었다......

 

 

 

 

 

 

 

 

 

다리 짧은 말ㅋ

당나귀 비슷

 

 

 

 

 

죄다 커플에 가족들인데 우리는 남자셋

 

나름 괜찮았음

사진 찍느라 따로 다니고ㅋㅋㅋㅋ

 

 

 

 

 

 

 

 

 

 

 

 

 

 

우오오오

양이다 양이다!!

 

난 양을 처음 봤다

 

 

 

 

 

건초 먹을라고 얼굴 빼꼼하는게 너무 귀엽다ㅋㅋ

 

 

 

 

 

 

 

 

 

3번째 양은 뿔이 있는데 신기했다

대부분이 뿔이 없음

 

 

 

 

 

 

 

 

 

해가 나오고 하늘이 파랬으면 사진이 참 이뻤을텐데 날이 흐려서 그런지 우중충하다

 

 

 

 

 

 

 

양 안뇽

 

 

 

 

 

 

 

 

 

풀 주세여 양양

 

 

 

 

 

뽀동뽀동한 양들

 

털이 생각처럼 부드럽지가 않았다

우리 콩이 털이 더 부들부들하다

 

 

 

 

 

 

 

 

 

 

 

 

 

 

 

재롱둥이들

 

 

 

 

 

 

 

 

반대편은 하늘이 푸르르다

 

 

 

 

 

 

 

 

 

 

 

 

 

 

 

갑자기 안개가 몰려온다......

하얀 연기처럼 산 꼭대기를 덮어버린다

 

 

 

 

 

 

 

 

하늘이 아니고 안개가 덮어버린 것

 

 

으스스하다

 

 

 

 

 

 

 

 

 

 

 

 

 

 

 

 

가족과 커플들이 정말 많다

 

 

 

 

 

집에 한마리 데꼬가서 콩이랑 베프 시키고 싶다

 

 

 

 

 

 

 

 

 

 

 

 

 

 

 

 

 

 

 

 

 

 

갑작스럽게 다녀온 동해 바다 여행

 

계획 없이 떠났지만 맛있는 거 먹고 이것저것 구경 많이 하고 기분 전환에 딱이었다

 

개강 전 마지막 주말

나들이 하고 바람 쐬고 기분 좋았던 8월의 마지막 주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