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 맛집 탐험 : 봉쥬르, 곤드레 나물밥

by 주나니'-' 2012. 11. 6.

 

변여사

즉 우리집 대장인 엄마가 단풍여행을 그렇게 가고 싶어 하셨다

 

다행히도 동생과 나는 화요일이 공강이어서 평일에 급 단풍여행을 출 발

 

 

다음 포스팅에서 단풍 사진을 올리고 이번에는 맛집 포스팅

 

 

 

양평 용문산이 괜찮다는 엄마의 말에 그 쪽을 향해 출발

가는 길에 늦은 점심을 먹었다

 

 

 

 

 

 

 

곤드레 나물밥 이라는 유명한 맛 집

 

 

 

반찬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아줌마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ㄷㄷ

 

 

 

애피타이져 식으로 나온 호박죽이 너무 맛있었다

 

 

 

바글바글 장사가 참 잘 된다

 

 

 

 

 

 

내 동생 쫘승

베시시 헤헤

 

 

 

 

 

대장님 변여사

 

 

 

 

 

드 디 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고 입을 다물수가 없었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 반찬의 양 ㅡㅡ

 

 

 

 

 

나물밥이라는 것을 처음 먹어봤는데 모든 반찬이 다 신선하고 매우 맛있었다

 

 

 

고기를 더 좋아하는 나에게 나물밥은 혁신 그 자체였다

 

 

 

배부르게 늦은 점심을 먹고 바로 옆에 카페로 입장

나물밥을 먹으면 카페는 무료이다

 

 

 

인기 순서 3위인 와일드 후르츠를 선택

차 맛을 아예 모르기 때문에... 새콤달콤이라고 써있는 말에 넘어갔다

 

 

 

직접 만들어서 파는 쿠키들

 

 

 

 

 

안정을 취하는데 좋다는 모든 향이 이곳에 있었다

 

 

 

 

 

 

 

옹기종기 인형들

 

 

 

사진을 찍다가 옆에 의자에서 쉬고 있는 멍뭉이 발견

진짜 귀엽고 이쁘다... 멍멍

 

 

 

자꾸 들이대면 초점 안맞잖앜

 

 

 

갑자기 숙연해진 멍뭉이

근엄해졌음

 

 

 

빨간 체크 망토가 잘 어울리는 멍뭉이

키우고 싶다 하악 ㅜ ㅜ

 

초롱초롱 눈망울

금방이라도 울어버릴거 같은 눈을 가진 멍뭉이

 

 

 

급 등장한 내 동생

쫘승

 

 

 

 

 

숭?!

 

 

 

 

 

 

 

 

 

 

 

해맑은 엄마와 동생

 

 

 

 

 

보기좋다ㅋㅋ

 

 

 

 

 

 

 

 

 

 

 

엄마와 동생은 먼저 나가고 나는 카페를 더 둘러보는 도중

닥종이 전시회를 하고 있는것을 발견

 

 

소재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들

 

 

 

 

 

 

 

 

 

세세한 주름과 핏줄까지 묘사되어 있다

 

 

 

화난 할배 삿대질 작렬

 

 

 

까꿍!! 하는 할배

 

 

 

방가방가하는 할머니

 

 

 

썰매타는 할머니들

 

 

 

 

 

그저 보기만 해도 푸근해지는 할머니의 웃음

할머니 보고싶다

 

 

 

 

 

주제는

 

 

 

저녁은 오는 길에 풍경과 분위기로 유명하다는 양평 봉주르에서 먹게 되었다

 

 

 

분위기가 괜찮은 곳이다

촛불도 은은하게 켜져있고

 

 

 

낭만이 느껴지는 곳

 

 

 

 

 

 

 

밖에 있는 모닥불 구덩이

하악 따땃하다

 

 

 

 

 

초점 흔들리고 난리도 아니다

 

 

 

 

 

 

이렇게 이쁜 양평 봉주르지만 음식 맛은 드럽게 없다는게

함ㅋ정ㅋ

 

정말 너무 맛 없다

맛 없어서 사진도 안찍음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