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당일치기 바다 여행 : 경포대, 안목해변, 카페 브라질

by 주나니'-' 2015. 8. 23.

 

 

 

중학교 동창들과 급 떠나게 된 강릉 당일치기 여행

 

아침부터 고터로 출발해서 3시간 반을 달려온 경포대 바다는 기분전환을 해주기에 충분했다

 

낭만 넘치는 동해의 바다....... 크으

 파라솔 대여가 무료 만원!!

튜브는 오처넌!!

 

는 개뿔 대여 안하고 그냥 입수 헤헿

 

 바닷물과 어우러지는 하늘의 색깔이 참 이쁜 동해바다이다

 이런 튜브 따위 난 필요하지 않지

 

 

 

 

 

 

 

 

 

모래야 오랜만이다

형이 왔다 >_<

 

 

 

 

 

주나니짱짱맨 글씨 좀 써볼라니까 파도가 아주 그냥

 

 

 

 

우헤헤헿 시원하다 시원햏ㅎㅎㅎㅎ
으허허렁어허러허헣ㅎㅎㅎㅎ

 

 

 

는 개뿔 갈아입을 옷 안가져가서 다 젖고 돌아다님 흐규흘규흐구귝규귝ㅠㅠㅠㅠㅠ

 강릉의 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기가 막히다...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다

더위가 다 날아감 크으

 보쌈도 추가여!!

양이 너무 적다 ... 한 세판은 나 혼자 다 먹을듯 ㅎㅎㅎㅎ

 안목해변으로 넘어와서 경치가 기가 막힌다는 카페 브라질로 이동

 

 

 

 

 카페 코앞에 이렇게 동해바다가 쫘악 펼쳐진다

 

 

 

 

 

 

 

 

 으허헣ㅎㅎㅎ 달콤커피 맛있다

난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는다 

 

(애입맛이라 ㄷㄷ...)

 

 

 

 

 

키위쥬스 뺏어먹어야지 헤헿

 바다 경치가 기가 막히는 카페 브라질!!

 

강릉에 여행을 온다면 꼭 한번 들르는 것을 추천한다

 물색깔이......ㄷㄷㄷㄷㄷ

넘 이쁘다

 이럴줄 알았으면 텐트라도 가져올걸 ㅠㅠ

 

 

 

 

 

 

 감성 넘치는 카페 브라질 내부의 모습

사장님 센스 짱짱입니다

 

 

 

 

 

 

 

 

 이런 카페 하나 가져보고 싶다...... 크으

 클래식한 감성을 살려주는 LP판과 전축

 커피는

 

악마와 같이 검고 지옥과 같이 뜨거우며

천사와 같이 순수하고 사랑처럼 달콤하다......

 

그래서 난 달콤한 커피만 마시지

 

 

 

하루만에 당일치기로 다녀오느라 촉박하고 정신 없었지만ㅋㅋ

답답한 일상을 날려버리기에 충분한 여행이었다

 

역시 기분전환에는 바다가 최고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하루

 

 

다음은 변산반도로 또 다른 바다여행을 !!

8월 26일 - 8월 28일 여름 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