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가족여행 : 낙산사

by 주나니'-' 2012. 10. 3.

 

낙산사로 구경을 가기전에 양양에서 유명한 메밀국수를 먹으러 왔다

야외에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여행 온 느낌이 들었다

 

 

 

 

 

 

산 좋고 바람 좋고 국수 맛 좋고

아 이것이 진짜 휴식이로구나

 

 

 

 

 

 

 

 

 

 

 

 

 

어딜 가든 꽃은 사진을 꼭 찍는다

조금씩 접사 실력을 늘리기 위하여

 

 

 

드디어 바다가 보이는 낙산사에 도착

 

 

 

 

 

 

 

주차요금 따로 입장료 따로 아놔......

 

 

 

 

 

웃으시는게 이쁜 우리 엄마

 

 

 

 

 

봉황이 주는 물을 마셔보아요

 

 

 

 

 

 

 

낙산사를 방문했던 사람들의 염원이 담긴 기왓장

 

 

 

3번째 기왓장 두번째 줄

박준서 : 살 빠지고 복근 생기면 다시옴ㅋㅋㅋㅋ

 

 

 

우와 외국인들

 

 

 

 

 

홀로 외롭게 낙산사 바다를 지키는 길고 긴 소나무

바람에 버티다가 한쪽으로 휘어져도 소나무의 기상은 높기만 합니다

 

 

 

 

 

 

 

동해바다가 이렇게 이뻤었다니

 

 

 

 

 

 

 

 

 

 

 

딸랑딸랑 물고기 종

 

 

 

내 동생 쫘승

 

 

 

 

 

 

 

전망이 참 이쁘다

 

 

 

 

 

뭐라고 우물쭈물

 

 

 

뭐지 뛰어내리고 싶은 이 충동은?

푸르고 푸르른 동해바다

 

 

 

 

 

여기봐~ 하고 소리 지르면 둘 다 알아서 자세 잡는다ㅋㅋ

 

 

 

 

 

 

 

 

 

소나무가 참 많은 이 곳

낙 산 사

 

 

 

 

 

 

 

이번 여름에는 어느 곳을 가던 하늘이 정말 쾌적해서 모든 사진이 잘나온것 같다

 

 

자 여기서부터는 코스모스 사진 퍼레이드

 

 

 

 

 

 

 

머리 색깔이 강렬한 내 덩생

 

 

 

 

 

귀여운 척 쩌는 우리 엄마ㅋㅋㅋㅋ

 

 

 

나름대로 뿌잉뿌잉ㅋㅋ

 

 

 

 

 

우리집 실세의 두 레이디

 

 

 

 

 

 

 

 

 

 

 

 

 

당장에라도 바다로 날아갈 기세

 

 

 

 

 

무슨 캐릭터 마냥ㅋㅋ 아휴 기여워

 

 

 

신났다 둘이서ㅋㅋㅋㅋ

보기 좋다 우리집 여자들ㅋㅋ

 

 

 

 

 푸르르고 이뻤던 동해바다의 낙산사를 뒤로하고 이제 양양 5일장으로 넘어갑니다

 

 

여행을 다녀온 곳은 꼭 다시 오고 싶은 마음이 생기나봐요

낙산사도 다시 오고 싶어요.......

 

 

결국 이때까지 포스팅 했던 모든 곳을

다시 다 가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