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가족여행 : 양양 5일장, 김일성 별장, 화진포

by 주나니'-' 2012. 10. 7.

 

강원도 양양은 송이 버섯으로 매우 유명한 곳이다

 

어딜 가든 송이 버섯을 판매하고 버섯이 매우 귀한지 가격도 꽤 비싸다

 

 

양양 5일장으로 가기전 길가에서 만난 송이버섯 귀요미 조형물

버섯 따봉이에요를 외치는 거 같았다

 

 

 

나를 잡아 삼킬 것만 같은 하늘송이버섯 연등? 이라고 해야되나

 

 

 

 

 

명절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꽤 많았다

 

 

 

온갖 씨를 다 모아놓은 듯하다......

 

 

 

미녀노랑배추

돌산갓

아시아뿌리배추

 

ㅋㅋㅋㅋ

 

 

 

톱스타열무

 

 

 

불상 조그마한 것들이 참 많다

왼쪽 구석에는 시퍼런 칼들도 팔고 있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 석

 

 

 

 

 

아부지 눈 부셔서 얼굴을 찌푸리셨는데 그래도 인상이 참 좋아보이신다

 

 

 

 

 

귀하디 귀한 송이버섯

 

 

 

 

 

 

 

엄마와 함께 흥정중

 

 

 

시장 구경하다가 핫바, 어묵바를 파는 곳을 발견

 

 

 

같이 핫바 머글랭?

 

 

 

 

 

 

 

 

 

설마 사진 찍는다고 째려보시는건 아니겠지

 

 

 

하악하악

아부지가 매우 좋아하시는 호떡 발견 ! !

 

 

 

아줌마 호떡 4개주때영

한개에 500원ㅋㅋ 무지싸다

 

 

 

호떡 머겅

한번 머겅

두번 머겅

양손에 들고 계속 머겅

 

 

 

 

 

 

사진에 장난질

 

 

 

멸치 횽님 ㅜ.ㅜ

 

 

 

문어 횽님도 ㅜ.ㅜ

 

시장 같은곳을 처음 가봤던 나에게

양양 5일장은 신기하고 새로운 곳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다

 

이제 화진포에 있는 김일성 별장을 향해 출발

 

 

 

화진포가 경치와 전망이 그렇게 좋다는데...

와서보니 정말 대 박 이었다

 

 

 

 

 

 

 

 

 

 

 

요기가 바로 김일성 별장

육군 복지단 등장 뚜둥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

김정일 얼굴 빵꾸 뚫어놨다ㅋㅋ

나도 한번 쿡 쑤셔봄

 

 

 

 

우리집 레이디 두 분

 

 

 

 

 

 

 

우리나라 동해바다가 이렇게 아름다웠다니......

 

 

 

 

 

 

 

 

 

 

 

 

 

 

 

 

 

 

 

바람이 우리 엄마 안티임

 

 

 

아휴 귀여워

 

 

 

 

 

 

 

저 멀리 보이는 섬이 광개토대왕릉

대왕님의 무덤

 

 

 

 

 

 

 

 

 

이런 노래가 있었군

 

 

 

 

이쁘당

 

 

콧구멍밖에 안보인다 짜증난다 엉엉 ㅜㅜ

 

 

 

 

신난 내 덩생

 

풍경 좋고 물 좋고 햇살 좋은 화진포

우리나라 동해바다는 이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라는 걸 보여주었다

 

 

이제 이승만 별장을 향해 출발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