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칠보산 등산, 쌍곡계곡 물놀이, 여름휴가 느낌 물씬

by 주나니'-' 2023. 7. 30.

올해는 여름휴가도 가지 못해서

얼떨결에 충북 괴산 칠보산 트래킹을 신청

1번 경부고속도로 죽전 하행 버스 정류장에는

산악회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다

 

이런 경험은 또 처음... 허허

새로이 알게된 산악회 및 트래킹의 세계

 

우등 28인 버스에서 편히 이동 !

꿀 잠...

 

전날 새로를 2병을 마셨는데

가는길에 푹 자면 술이 다 깰줄 알았는데......

 

여하튼 2시간 반을 달려

칠보산 떡바위 출발점 도착

 

팀은 2팀으로 나눠졌는데

군자산 찍고 칠보산 오는 팀

칠보산만 가는 팀

 

나는 칠보산 코스 !

 

자 출발 해보자

 

스타트부터 계곡이 나오고

날씨가 너무 좋다

 

많이 덥지도 않고 아주 딱임

 

출발전 인증샷은 역시 국룰

(왜냐면 상태가 제일 멀쩡하니까 ㅎㅎㅎㅎ)

 

왐마 너무 더운거 !!!!

땀 줄줄 육수 줄줄 

 

거북바위 오오오오

거북이 닮음 지쨔

 

계곡물 너무 시원하고 너무 좋아.......

 

푸르르다 푸르러

해발 780m가 정상이라는데 도대체 언제 나옴

 

후아 힘들다

 

하늘이 가까워지는걸 보니 거의 다 왔나보다

 

ㅎㅎㅎㅎ 700m 쯤에서 만난 짱구 ㅎㅎㅎ

졸귀탱

 

하늘 너무 좋다...

고요한 이 고지

 

정상이 코 앞이다

힘내 주나나

 

무서워서 더 밑으로는 못가겠음...

 

정상 정복 !

778m !

 

후아아아 등산초보에게 너무나 험하고 빡쎈 이 길

그래도 성취감은 역시... 최고

 

역시나 까먹지 않는 정상 인증샷 ㅎㅎㅎ

 

하...... 이제 내려가야지

까마득하다

 

심지어 등산화가 아니고 런닝화를 신고 와서

접지력도 최악이고 발목은 보호도 안되고

 

으으

 

 

ㅋㅋㅋ 내려오는 길에 뵌 일행 어르신 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맞으시면서 할렐루야 외치심

아 너무 욱김

 

나도 머리 한번 감고 다시 출발

 

중간쯤 내려왔는데

이렇게 잠시 몸 담글수 있는 계곡 겸 물웅덩이가 정말 많다

 

하 너무 시원함.......

 

너무 추워서 오히려 나옴

 

역시 여름엔 계곡이 최고지 !

 

 

너어어무 깨끗하고 시원한

칠보산 자락 쌍곡계곡

 

계곡물도 너무 맑고

물도 한도끝도 없이 흐르고

 

그냥 여기가 지상낙원 천국이지

 

아름다운 이 땅에 금수강산에~

 

 

쌍곡계곡 초입 부분!

 

여름휴가 철 계곡으로 피서 온

가족단위 휴양객들이 정말 많다

 

물도 얕고 너무 깨끗해서

다 같이 즐기기 좋아보임

 

다음에 꼭 다시 와야겠다

 

머리가 얼얼할 정도로 시원한 물은

올 여름 계속 기억될거 같다 !

 

또 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