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9월 한강, 탄천, 양재천 라이딩

by 주나니'-' 2013. 10. 6.

 

방학인 7, 8월 보다 시간이 많지 않아서 9월은 자전거를 많이 타지 못했다

거의 밤에만 타서 사진도 많이 안 찍었는데 오전과 낮에 탈 때 찍은 귀한 사진들

 

 

엽이형과 탄천을 지나 양재천 라이딩

괜찮은 길을 발견했다

 

 

 

 

 

속도 늦추고

한장 두장 찰칵찰칵

 

 

 

 

 

고독한 뒷모습

 

 

 

오랜만에 탄자팸 대장 쫑쫑이도 합류

나름 탄천 자전거팸 대장님인데... 두번째 타는거임ㅋ

 

 

 

이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었다

해도 쨍쨍하고 바람도 선선하고~

 

 

 

 

 

 

 

코스모스가 맞는지...

탄천 자전거 길도 낭만이 넘쳐 흐른다

 

 

 

 

 

쫑쫑 철티비 화이팅

 

 

 

 

 

 

 

 

 

꽃밭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다

 

 

 

 

 

 

 

 

 

차례대로 들어가서 사진 찍는 중

 

 

 

 

 

 

 

 

 

 

 

 

 

 

 

역시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

 

 

 

분당 탄천을 지나서 한강 합류!!

 

 

 

 

 

한강 철교 건너기 위해 올라오는 중

 

 

 

 

 

 

 

 

 

 

 

오늘의 베스트 샷

 

 

 

 

 

한강 북단을 달리는 중

목적지는 뚝섬

 

 

 

 

 

 

 

 

 

 

 

 

 

사람들 바글바글

주말의 한강은 정말 정신없다

 

 

 

 

 

보기 좋다

 

 

 

 

 

반포대교 도착해서 한강 치킨 주문ㅋㅋ

 

 

 

역시 치킨은 한강이 짱짱이다

 

 

 

쳐묵쳐묵 다 먹었다......

 

 

 

 

 

 

 

 

 

노을이 이쁘다

 

다시 서울에 살았으면 좋겠다

한강 맨날 가게

 

 

 

자전거 타는 도중 찍은 한강 야경 사진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음악과 함께 분수가 나온다

 

 

 

사랑하는 사람과 무지개 분수 보면서 음악 들으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반포대교 분수 시간

 

평 일 (매회 15분) 20:00 21:00
휴 일 (매회 15분) 20:00 20:30 21:00

 

 

 

꼭 직접 가서 보는 것을 추천

 

 

 

여기는 분당 정자역

 

탄천에서 야간 라이딩하고 새벽 3시

새벽 3시에 사진찍고 놀았음ㄷㄷㄷㄷ

 

 

 

 

 

전부 다 연출ㅋㅋ

 

 

 

 

 

새벽 2시에 정자역에서 치킨 먹고 집에 안가고 3시부터 사진쇼

 

 

 

 

 

내 눈에서 레이져

 

 

 

 

 

 

 

 

 

엽이형 사진 감사감사

쫑쫑이는 수전증 쩌네여ㅋㅋ

 

 

 

 

 

 

 

 

 

나도 스페셜라이즈드로 갈아타고 싶다......

I am specialized !!

 

 

 

 

 

 

 

예수님 등장

 

 

 

제일 적게 탄 대장님 쫑쫑

물 제일 많이 마심

 

 

 

 

 

 

 

 

 

 

 

아빠 미소

 

 

 

하하하핳ㅎㅎㅎㅎ

 

 

 

미친 쫑쫑 약 빨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히히힣ㅎㅎㅎㅎㅎ

 

 

 

보기 좋구먼유

훈훈하구먼유

 

 

 

 

이렇게 똘끼 충만해서 사진 찍은거 참 오랜만인거 같다

 

신나게 라이딩 하고 새벽 다 되서 치킨 먹고 셀카질하고

오는 길에는 추워 죽을뻔......

 

 

탄자팸

오늘 라이딩도 ㅅ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