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위드 MT : 숭실대학교 건축학부 축구동아리

by 주나니'-' 2013. 5. 17.

 

숭실대학교 건축학부 축구동아리

WITH

13년도 MT 다녀왔습니다

 

대성리역 도착

 

 

 

 

매우 미끄러웠던 인조 잔디 구장이었지만 신나게 찰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용병구합니다 케냐흑인용병 ㅋㅋㅋㅋ

구감독님 눈에 무지개ㄷㄷㄷ

08 07 08 12 12 학번들ㅋㅋ

 

몸짱 초파

12 승호

니사진이 제일 많네여...하......

나 골 넣는 순간 어케 찍었노ㄷㄷㄷ

 

10 성진이 06 원상이 (펭귄ㅋ)

 

 

위드의 영원한 갓파더 00학번이신 진웅이형님

 

 

 

같은 곳을 응시하는 우리들

 

13학번과 00학번의 대화......ㅋㅋ

오후 연습을 마치고 계곡 같지도 않은 계곡으로 입수

물이 무지무지 차가웠다

오랜만에 단체사진

단체사진 찍음과 동시에 물 테러 시작

으아아하ㅏㅏ아하아악 차가웡 ㅇㅇ아아앙ㅇ아아아

푸우푸부푸누부우무버우루웅 도망치자

 

테러당한 12 인용이......

하......

 

 그 남자의 최후ㅋㅋ

 

 

초파가 비웃는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찍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인용이.......

02학번 상훈이형 번개탄 불 붙여주시는중

 

후배님들 썩소 쩌네여ㅋㅋ

 

뒤에서 지켜보고 계시는 00학번 선배님 때문에 농땡이 피울 수 없는 13학번 그들

ㅋㅋㅋㅋㅋ안쓰럽구나ㅋㅋ

 

 

 

 

 

 

 

 

김치인용

 

 

 

 

진웅이형의 말씀과 함께 간 빠 이 ~ ! !

 

이거슨 불 쇼

 

 

 

갓파더의 칼질

닭도리탕을 위한 그의 열정 ! !

 

 

 

 

 

아예 자리 잡은 구간지님ㅋㅋ

 

 ㅋㅋㅋㅋ님들 비슷하네여... 닮았네여......

 나를 포함한 08 세명 07 쵸파

02학번 상훈이형의 말씀과 함께 또 다시

간 빠 이 ~ ! !

07학번한테 괴롭힘 당하는 13학번ㅋㅋ

밤새 술로 지새우고 나는 제일 먼저 뻗었으며......

아침에 떠나기 전의 그들은 귀차니즘으로 가득했습니다

사진 표정 보소 ㄷㄷㄷ

힘 없는 위드화이팅!!!!!!

동오형은 그냥 다 귀찮네옄ㅋㅋㅋㅋ 맨 오른쪽

MT 사진은 여기서 마치고 4월 연습사진

혁꾸형의 기럭지

강산이가 나 찍어줌

부끄러워하는 전 회장님 06 환웅이형ㅋ

 

경섭이 으어어엉????????

위드 골문을 책임지는 은수

산적이네여...ㅋㅋㅋㅋ

해골 환이

이거슨 마빈박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영잌ㅋㅋㅋㅋ

지친 그들 준원이 재승이

야간이라 시원하고 좋아요

 

 

다시 우영잌ㅋㅋㅋㅋㅋㅋ

이번 13년도 MT는 많은 인원이 참석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고 축구도 많이 차고!!!!!!

 

무엇보다 술을 참 많이 마신 MT 였네요... 하......

 

4년만에 다녀온 MT

즐겁고 뜻 깊었습니다

 

선배님들 후배님들 동기들

사랑합니다

 

WITH FIGHT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