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국토종주

자전거 국토종주 : 1일차 : 능내역 - 비내섬

by 주나니'-' 2013. 8. 25.

 

자전거 국토종주

1일차

 

드디어 시작이다

 

코 스

팔당역

미사리 별빛 초계 국수

능내역 인증센터

양평 군립 미술관 인증센터

이포보 인증센터

여주보 인증센터

강천보 인증센터

비내섬 인증센터

능암 온천 랜드

 

 

광나루 인증센터까지는 도장을 찍었으므로 그 다음 인증센터인 능내역부터 출발하기로 계획을 짰다

 

 

강남구청 역에서 승호랑 쪼인하고 왕십리에서 중앙선으로 갈아탄다

오후 3시 다되서 팔당역 도착

 

 

 

팔당역에서 양평 방향으로 조금 가다 보면 이 곳 미사리 별빛 초계국수가 나온다

 

라이더들의 맛집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 바글바글 했다

거의 80%가 자전거 손님들

 

 

 

자동차를 대신 주차해주는 발렛파킹 처럼 자전거를 대신 묶어주시는 아저씨들도 계셨다

자전거 주차대도 참 많다

 

 

 

 

 

너무너무 더워서 비빔국수 보다는 걍 초계국수

 

 

 

맛있다 고소하고 무지 시원하다ㅋㅋ

다시 가고싶게 만드는 곳이다

 

닭고기도 쫀득쫀득

 

다음에 또와야징

느므느므 맛있당 >_<

 

 

 

 

샤방 라이딩이 아니기에 많은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다

그게 이번 국토종주의 가장 아쉬운 점이었다

 

 

 

한강 상류를 따라 계속 달린다

 

 

 

 

 

양평 맛집 봉주르도 지나가고

 

 

 

북한강 철교 다리도 지나간다

 

 

 

모든이들이 찍는다는 양평의 자전거 상징

 

 

 

 

 

양평 자전거 길에는 이런 자전거만 다닐 수 있는 터널이 여러개 있다

 

근데 이 터널 정말정말 시원하다

에어컨이 따로 없다

 

터널에서 나가기가 싫어서 천천히 통ㅋ과ㅋ

 

 

 

 

 

 

 

 

 

양평 군립 미술관 인증센터 도 착

도장 쾅

 

 

 

 

출출하고 힘들 땐 닥터유 에너지바!!

 

 

 

 

 

진격의 승호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경치가 이뻤던 곳

 

 

 

 

 

 

 

 

 

 

 

 

 

ㅋㅋㅋㅋ

 

 

 

이포보 인증센터 도착

 

 

 

폰 사진이라 화질 다 슈레기

똑딱이를 하나 장만하던가 해야겠다

 

 

 

또 쉴새 없이 달려서 여주보 인증센터 도착

 

 

 

 

 

 

 

 

 

저 멀리 강천보의 야경이 보이고

 

 

 

 

 

강천보 인증센터 도착

어두워서 찍은 사진이 몇장 없다

 

 

 

 

 

강천보 건너면서 찍은 사진

 

다음 인증센터인 비내섬까지는 사진이 단 한장도 없다

밤 11시가 넘었으며 쉴 새 없이 달리느라 사진 찍을 힘도 여유도 없었다

 

강천보에서 비내섬까지는 약 29km인데 야밤에 우리또래 대학생 3인팟을 만나서 함께 가게 되었다

완전 컴컴하고 어두워 죽겠는데 5명이서 함께 가니까 속도도 잘나오고 든든했다

 

 

 

 

 

첫날 숙박 장소

충주에 있는 능암온천랜드 내에 있는 호텔유앤스파

 

절대 가지마라 최악이다

4만원에 시설 이딴곳은 처음이다

 

첫날 숙소가 제일 최악이었다

 

 

 

 

 

구미,부산 시내 등등에서도 4만원이면 시설 좋고 컴퓨터 있고 깨끗한 데가 많았는데

여긴 정말 내가 여태 가본 모텔, 호텔 중 최악이었다

 

국토 종주하는 라이더들 여기는 그냥 지나치고 차라리 조금 더 달려서 충주 시내가서 숙박하는 것을 추천

 

 

 

전선 꼬라지하고는 아오

4만원 아깝다

 

 

 

자전거 인증수첩 도장 찍은 사진

 

 

 

 

 

 

 

자전거 어플인 트랭글에서도 뱃지 받는거 완료

이포보는 GPS 오류로 나중에 받았다

 

 

국토종주 1일차

총 탄 거리 : 약 103KM

라이딩 시간 : 오후 4시 - 오후 11시

 

라이딩 종료

 

 

최준환님께서

종아리 및 허벅지 레벨업을 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