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프랑스 : 파리 루이비통 본점,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by 주나니'-' 2014. 3. 5.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루이비통 본점

 

규모가 짱짱이다... 없는게 없다

사람들이 왜 명품명품 하는지 알 수 있었다

 

벨트, 정장, 백팩, 가방 안 이쁜게 하나도 없다

 

 

본점의 위엄

 

 

 

나도 부자들 처럼 쇼핑하고 싶었지만...

배낭여행 온 거지학생이라 눈팅만......ㅋㅋ

 

 

 

매장 내의 경호원들이 내부는 찍지 말라고 뭐라하기에 겨우 한장 찍음

 

 

 

당시 2012년 여름 내가 갔을 때의 루이비통의 컨셉

디스플레이가 독특하다

 

 

 

 

 

 

 

 

 

 

 

 

 

늦은 밤에도 활기가 넘치는 샹젤리제 거리

 

 

 

 

 

돌아다니면서 오~ 샹젤리제~ 노래 부르고 다녔는데 지나가는 현지인들이 흐믓하게 쳐다봤다ㅋㅋ

 

 

 

 

 

요 근처에서 준영이 형 사촌누님 내외분이 맛있는 홍합요리를 사주셨다

왜 사진을 안 찍었을까......ㅜ ㅜ

 

 

 

 

 

 

 

 

 

프랑스 파리 하늘 클래스.jpg

 

 

 

 

 

해가 지고 매직아워도 끝나가는 샹젤리제 거리의 야경

 

 

 

 

 

 

 

 

 

 

 

 

 

 

 

보기 좋은 한가족

 

 

 드디어 개선문!!

 

 

 

 

 

 에펠탑에 버금가는 파리의 관광 명소

 

 

 

 

 

나폴레옹이 전쟁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건축물

저번 로마 포스팅에서도 개선문이 있었는데 파리 개선문은 로마의 개선문을 본따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이 날은 하늘이 미친듯이 시퍼랬다 ㄷㄷㄷ

 

 

 

 

 

 

 

 

 

 

 

 새로운 땅을 정복한 황제와 그 부하들이 개선문 아래로 개선행진을 하는 것은 대단히 영광스런 일이었다고 한다

그들을 추모하는 기념물인듯(?) 근처에서 기도하고 묵념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개선문 셀카!!!!!!!!

 

 

 

 

 

샹젤리제 거리의 야경을 보기 위해 개선문 꼭대기에 올라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나도 올라갈껄......

 

 

 

개선문 야경 사진들

 

 

 

 

 

 

 

 

 

 

 

 

 

이 흑형 춤 진짜진짜 잘 춘다ㅋㅋㅋㅋ

뚱뚱하고 투실투실한데 엄청 유연하고 쇼맨쉽이 장난 아니었다

 

 

 

 

 

 

 

준영이 형도 이 흑형이랑 같이 춤 췄다는데ㅋㅋㅋㅋ

나는 개선문 사진 찍으러 돌아다니느라 같이 춤추는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직도 아쉽다

 

 

 

 

 

 

 

 

나중에 한국 귀국해서 페이스북에서 영상 보고 무지 반가웠다 으허허허ㅋㅋ

 

 

프랑스 파리는 정말 즐거운 곳 같다

아름답고 우아한 것들이 참 많은 도시

 

다음 포스팅은 어디를 할지......

 

 

반응형